안녕하세요? 알콩달콩 뚱딴지네입니다.
어느덧 규슈 여행 3일차 날이 밝았습니다. 오늘도 벳부의 스기노이호텔에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먼저 이곳의 조식 뷔페는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각종 일식과 양식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모든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스기노이호텔은 체크아웃 후에도 온천을 이용할 수 있으니 여행 계획 세우실 때 유용하게 참고해 보세요.
조식을 마친 후에는 유후인으로 향했습니다. 유후인에서는 아름다운 경치와 더불어 다양한 군것질을 즐겼습니다. 강렬한 햇살과 푸른 하늘 아래에서의 소소한 간식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특히 유후다케 등산로에서의 트래킹은 정말 힐링이었어요. 웅장한 산의 풍경이 마치 그림처럼 펼쳐져 있어 인증샷은 필수였답니다!
가고 싶은 관광지 중 하나인 가마솥 지옥에도 방문했어요. 이곳에서의 뜨거운 증기가 뿜어져 나오는 모습은 정말 신기했습니다. 지역 특성을 잘 살린 이색적인 명소라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곳에서 독특한 풍경을 감상하고 있자니, 일본의 자연은 언제나 경이롭다 느껴집니다.
카메노이 호텔에 체크인한 후에는 유메타운으로 향했습니다. 다양한 상품과 함께, 한국인을 위한 쿠폰도 제공한다고 하니, 쇼핑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도 잊지 않고 쿠폰을 챙겼답니다! 이곳에서의 쇼핑은 정말 재미있었고, 알찬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더없이 좋았습니다.
3일차 정말 알차게 놀았네요. 여행의 기분을 만끽하며 하루하루 소중히 즐기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규슈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여행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