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가족여행] 아이랑 올랜도 디즈니월드 애니멀 킹덤 – Disney’s Animal Kingdom Theme Park

안녕하세요? 알콩달콩 뚱딴지네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올랜도 디즈니월드의 세 번째 테마파크인 애니멀 킹덤에 다녀온 이야기를 나눠볼까 해요! 동물을 사랑하는 아이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장소죠. 여기서의 하루는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습니다.

애니멀 킹덤에 도착했을 때, 기대감이 잔뜩 들었어요. 제일 먼저 푹신한 사바나를 탐험할 수 있는 'Kilimanjaro Safaris'에 갔는데요, 다양한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했답니다. 사파리에서 기린, 사자, 코끼리까지 다양한 생물들을 보며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Avatar Flight of Passage'에서는 아바타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었어요. 4D 영상을 통해 진짜 비행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아이들이 신나서 소리쳤던 기억이 나네요. 짜릿한 경험을 원하신다면 이곳은 놓치지 말아야 할 곳입니다.

한편, 'It's Tough to be a Bug!'에서는 인형극 같은 재미와 함께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 흥미진진했습니다. 재미와 배움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순간들로 가득한 시간!

그 외에도 'Gorilla Falls Exploration Trail', 'Rafiki’s Planet Watch', 'Animation Experience' 같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동물과 자연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Affection Section'에서는 귀여운 동물들과 가까이에서 교감할 수 있어 아이들이 정말 행복해했답니다.

마지막으로 'Expedition Everest – Legend of the Forbidden Mountain'에서 짜릿한 롤러코스터 체험을 끝으로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극적인 산을 배경으로 한 스릴 넘치는 이 놀이기구에서 온 가족이 함께 소리 지르며 즐겼습니다.

올랜도 디즈니월드 애니멀 킹덤은 아이들이 동물과 자연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최고의 놀이기구로 가득한 곳입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이만한 곳이 없겠죠? 😊

이제 영상으로도 여행의 순간을 함께 느껴보실까요?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