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오키나와 여행 5일차 3 – 포켓몬센터, 이온몰 라이카무점

아이랑 오키나와 여행 5일차 3 – 포켓몬센터, 이온몰 라이카무점

안녕하세요? 알콩달콩 뚱딴지네입니다.

아이와 함께한 오키나와 여행이 어느덧 5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오늘은 포켓몬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포켓몬센터 오키나와에 방문했어요. 포켓몬센터는 이온몰 라이카무점에 위치해 있었는데, 그 위치 덕분에 여러 가지 즐길 거리들이 가득했답니다.

포켓몬센터에 도착하기 전, 눈에 띈 것은 바로 앞에 있는 제법 규모의 아쿠아리움이었어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곳은 상어까지 보여주니, 아이들은 물론 어른인 저도 정말 흥미롭게 구경했답니다!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볼 수 있어서 흥미진진했어요.

이온몰 라이카무점은 정말 쇼핑하기 좋은 공간이었답니다. 면세 쇼핑도 가능하니, 여행지에서 기념품을 사고 싶으신 분들은 여권을 꼭 챙기셔야 해요.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도 많고, 여러 상점들이 즐비해 있어 아이와 함께 쇼핑을 즐기기에 적합했답니다.

센터 앞에서 포켓몬고도 해 보고, 아케이드 게임도 즐겼어요. 잠깐의 휴식시간에는 탐스러운 도넛을 맛보며 담소를 나눴답니다. 그리고 소프트뱅크 매장에 들러서 포켓몬 모자를 받을 수 있어서 아이가 무척 기뻐했어요! 정말 재미있는 하루였답니다.

총체적으로 오늘은 아쿠아리움과 포켓몬센터, 이온몰 라이카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많이 만들었던 것 같아요. 오키나와에서의 여행은 매일매일이 새로운 경험으로 가득 차 있답니다.